// TABLE PC SSD --------------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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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TABLE PC SSD ----------------
이북의 빨갱이 들의 OS가 붉은 별이니까
나는 이 시스템을 붉은 피바다 은하수(너무 자극적)
빨갱이 은하수(보안법 위반)
붉은 스카프(너무 에로틱) 로 하다가
붉은 은하수 로 정한다
//프로그램 만들때 데이타 영역을 매번 비디오램 영역을 이용하면 초고속의 비디오램 자원 낭비하므로
// 속도가 낮으나 대용량 SSD를 메모리로 활용한다
Flash_SSD( 120GB >최소한 ) =용량최고 전원 차단되도 내용 보존 , 그러나 쓰기 느림 , 쓰기횟수 제한
Dram_SSD ( 32 GB >최소한 ) = 속도 최고 쓰기 무제한 그러나 전원 차단시 내용지워짐
1920_1080 비디오 초당 2MB 전송 하므로 동시에 10편 표시하면 20MB 전송력 필요 ...
Flash_SSD는 쓰는 속도와 횟수에 물리적 한계가 있으므로 Dram_SSD가 비록 용량은 제한되고 비디오램보다
속도는 조금 느리지만 Flash_SSD보다는 쓰기엄청빠르고 쓰기 무제한이므로 이미지 썸네일이나 대형이미지 스크롤에 쓰고
Flash_SSD는 1920_1080비디오 5편 이상 동시에 돌릴때 비디오 버퍼로 이용하거나 최대절전모드나 프로그램 재 기동 할때 데이타 백업용으로 사용한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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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--- 아래는 메모리에서 만드는 것이 아니라 SSD서 직접 만든다 ( 보기 10K * 10K * 4(ARGB) = 400MB )
MakeCanvas( int Dram_SSD , int w , int h , int argb_type , int &ret_canvas_SSD_num );
DeleteCanvas( int ret_canvas_SSD_num );
void Thread_170(){//----
Line8K( int ret_canvas_SSD_num , int *LineData , int DataLen , int Color , int LineWidth);
// filter => 1= 랑콤 2 = 쿼드 ............
Copy_Rectca( int Dram_SSD , int ret_canvas_SSD_num , RECT SRC_rect , RECT DST_rect, int Vdeo2 , int filter );
}//----- end == Thread =======
SetMedia( (char *)"D:Ex.avi", int &ret_MediaNum );//mp4 mp3 avi mpeg ......
//작은 버퍼로 읽어 드린다 ....
Transfer_MediaData( int ret_MediaNum , int FrameStart, int FrameEnd ,int Flash_SSD , int &ret_Flash_SSD_num);//
void Thread_170(){//----
Copy_Media_RECT( int Flash_SSD , int &ret_Flash_SSD_num , int FrameNum
,RECT SRC_rect , RECT DST_rect, int Vdeo2 , int filter )
}//----- end == Thread =======
SearchFile ( int Flash_SSD , (char *)"Ex.avi", int &ret_Founded_Flash_SSD_num);
// Delete_SSD_File( int ret_Founded_Flash_SSD_num );
Delete_SSD_File( int ret_Flash_SSD_num );
Create_SSD_File( int Flash_SSD , (char *)"/path1/data/Ex.Txt", int &ret_SSD_num )
SearchFile ( int Flash_SSD , (char *)"/path1/data/Ex.Txt", int &ret_Founded_SSD_num);
// Delete_SSD_File( int ret_Founded_SSD_num );
Delete_SSD_File( int ret_Flash_SSD_num );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// Open_type => 1=Read or Write 2=read only
Open_SSD_File( int Flash_SSD , (char *)"/path1/data/Ex.Txt", int Open_type , int &ret_SSD_num );
Write_SSD_File( int ret_Flash_SSD_num , int FilePoint_High , int FilePoint_Low , BYTE * Data );
Close_SSD_File( int ret_Flash_SSD_num );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CPP 콤파일 할때 될수 있으면 병렬로 처리 되면 좋겠다
콤파일 속도도 프로그램 짤때 큰 도움이 된다
//----------- end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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