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/ TABLE  PC  SSD ---------------

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  // TABLE  PC  SSD ---------------- 

 이북의 빨갱이 들의 OS가 붉은 별이니까

 나는 이 시스템을 붉은 피바다 은하수(너무 자극적)  

 빨갱이 은하수(보안법 위반)

 붉은 스카프(너무 에로틱) 로 하다가 

   붉은 은하수 로  정한다 


//프로그램 만들때 데이타 영역을 매번 비디오램 영역을 이용하면 초고속의 비디오램 자원 낭비하므로

 // 속도가 낮으나 대용량 SSD를 메모리로 활용한다 


  Flash_SSD( 120GB >최소한 ) =용량최고 전원 차단되도 내용 보존 , 그러나 쓰기 느림 , 쓰기횟수 제한   

  Dram_SSD ( 32 GB >최소한 ) = 속도 최고 쓰기 무제한 그러나 전원 차단시 내용지워짐  



  1920_1080 비디오 초당 2MB 전송 하므로 동시에 10편 표시하면 20MB 전송력 필요 ...


  Flash_SSD는  쓰는 속도와 횟수에  물리적 한계가 있으므로  Dram_SSD가 비록 용량은 제한되고 비디오램보다

 속도는 조금 느리지만 Flash_SSD보다는 쓰기엄청빠르고 쓰기 무제한이므로 이미지 썸네일이나 대형이미지 스크롤에 쓰고

  

   Flash_SSD는  1920_1080비디오 5편 이상 동시에 돌릴때  비디오 버퍼로 이용하거나 최대절전모드나 프로그램 재 기동   할때 데이타 백업용으로 사용한다


 //----


  //--- 아래는 메모리에서 만드는 것이 아니라 SSD서 직접 만든다 ( 보기  10K * 10K *  4(ARGB) = 400MB )

 MakeCanvas( int Dram_SSD , int w , int h , int argb_type , int &ret_canvas_SSD_num );

 DeleteCanvas( int ret_canvas_SSD_num );


 void Thread_170(){//----

    Line8K( int ret_canvas_SSD_num , int *LineData , int DataLen , int Color , int LineWidth);

  // filter =>  1= 랑콤  2 = 쿼드 ............ 

 Copy_Rectca( int Dram_SSD , int ret_canvas_SSD_num , RECT  SRC_rect , RECT  DST_rect, int Vdeo2 , int filter );


 }//----- end == Thread =======



SetMedia( (char *)"D:Ex.avi",  int &ret_MediaNum );//mp4 mp3  avi mpeg ......

  //작은 버퍼로 읽어 드린다 ....

 Transfer_MediaData( int ret_MediaNum , int FrameStart, int FrameEnd ,int Flash_SSD , int &ret_Flash_SSD_num);//


 void Thread_170(){//----

    Copy_Media_RECT( int Flash_SSD , int &ret_Flash_SSD_num  , int FrameNum

       ,RECT  SRC_rect , RECT  DST_rect, int Vdeo2 , int filter  )

 }//----- end == Thread =======


 SearchFile ( int Flash_SSD , (char *)"Ex.avi", int &ret_Founded_Flash_SSD_num);

 // Delete_SSD_File( int ret_Founded_Flash_SSD_num );


 Delete_SSD_File( int ret_Flash_SSD_num );



 Create_SSD_File( int Flash_SSD , (char *)"/path1/data/Ex.Txt", int &ret_SSD_num )

 SearchFile ( int Flash_SSD , (char *)"/path1/data/Ex.Txt", int &ret_Founded_SSD_num);

 //  Delete_SSD_File( int ret_Founded_SSD_num );

 Delete_SSD_File( int ret_Flash_SSD_num );

   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// Open_type => 1=Read or Write  2=read only  

 Open_SSD_File( int Flash_SSD , (char *)"/path1/data/Ex.Txt", int Open_type , int &ret_SSD_num );

 Write_SSD_File( int ret_Flash_SSD_num , int FilePoint_High , int FilePoint_Low  , BYTE * Data );

 Close_SSD_File( int ret_Flash_SSD_num );

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 CPP 콤파일 할때 될수 있으면 병렬로 처리 되면 좋겠다

  콤파일 속도도 프로그램 짤때 큰 도움이 된다 






//----------- end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

'각종 보고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--- TABLE PC 쓰레드 제안 ---  (0) 2013.01.23
-- 휴대폰 배터리 ( 배터리 교체시 휴대폰 끌 필요 없음 ) --  (0) 2013.01.22
-- 11K5K TABLE PC ---  (0) 2013.01.18
10K5K TABLE PC  (0) 2013.01.15
8K4K cpp 함수 ----  (0) 2013.01.13
Posted by 최명환7
,